경선식에듀 기기등록의 경우 아이디당 1대로 제한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최초 등록 된 기기가 아닌 다른 기기로 로그인 했을 경우 또는
공장초기화 또는 os 업데이트, 기기 A/S 등으로 내부 모듈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등록된 학습기기와 현재 사용중인 학습기기가 상이하여 강의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안내가 팝업 됩니다.
스마트기기를 통해 강의 재생 및 다운로드 시 해당 팝업이 나타나는 경우 아래 안내 드린 절차 순으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이력이 없을 경우
- 경선식에듀 어플 실행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기기초기화 메뉴를 통해 기기정보 확인 후 학습기기초기화 후 재생
다운로드 이력이 있을 경우
- 최초 등록된 기기를 이용하여 경선식에듀 어플 실행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기기초기화 메뉴를 통해 기기정보 확인 후 학습기기초기화 후 재생
- 공장초기화 또는 os 업데이트, 기기 A/S, 기기 새구매 등으로 ID에 등록된 기기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관련 서류(as내역서, 구매영수증, 분실 신고증 등)을 첨부하여 학습기기 초기화 관련 고객센터(02-597-6582 9:30~17:30)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