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끝났네요. 휴- 일단 한숨좀 돌리겠습니다.
제가 사실 강의들어봤자 무슨 소용이 있겠냐며 80강 까지 모든 단어를 강의 없이 봐버린 놈입니다.
하지만 결과는 나빴죠. 복습도 주기적이지 못하고 복습하다 포기하고 결국 대충 해서 고1 때? 이걸 다봤다고 생각했죠 .
성적안올라서 열만낸 놈입니다. 그러다 어느날 다시한번 생각해봤습니다.
과연 내가 제대로 하고 불평하는가 하구요.
다시한번 책을보니 이럴수가 고 12 초반은 왠만큼 기억나는데 반해 고12 단어 후반부도 모르는게 수두룩하고 급기야 고3 단어 대부분을 망각해버린겁니다.
충격이었죠. 당장 강의 시작했습니다.
복습도 매일하고 복습 또 복습이었습니다.
하루에 6시간정도는 이거 본거 같네요. 처음부터 본대까지 다시 돌리고 또 돌리고 마무리로 모르는건 공책에 적어서 마무리도 했구요.
일단 복습한건 다기억나니까 복습 제대로해서 나머진 공책필기 필요없을정도로 돌릴생각이구요. 복습안하면 피본다라는 것도 알게됬습니다.
지금 하나 할 일 남은건 노트에 옮겨논 모르는 단어 그것만 끝내면 이제 단어 끝입니다.
진짜 시간 아깝다고 짜증나니까 하루에 10강씩 들어지대요 =ㅁ= ;
하나도 안지루했습니다.
2배속으로 들어서 오히려 집중이 잘될 정도였으니까요.
역시 고3 되니 1학년때 하는 것보다 능률이 10배는 늘어난것 같습니다..
하아 이제 나머지 영어공부는 한시름 놨습니다. 단어가 가장 큰산이었으니까요.
덮고나서도 한 2주일간은 매일 복습 돌릴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77강부터 80강까진 정말 고난도 어휘였는데
연상법쓰니까 정말 그순간만큼은 확실히 기억납니다.
복습안하면 말짱꽝이지만요.
아 강의 시작일은 8월 4일이구요 끝난날짜는 15일입니다. 11일 완성이랄까..
뭐 실상 하루에들은게 불규칙해서 잘은 모르겠습니다.
다시 보니까.. 고12 단어는 7월 16일에 시작했네요. 30일만에 끝내기도 미션 클리어입니다.
다만 아는 단어가 많은 강의는 듣질 않아서 빈강의도 있지만 일단 다외운건 사실입니다.
후반부분엔 모르는게 많아서 몰아서 다들었구요.
답변: 11일 완성(수능 고3) 확인되었습니다~도전 성공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열심히 공부하셔서 좋은결과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경선식에듀 가입시 등록하신 주소로 상품권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명예의 전당 성공 확인은 하나의 카테고리에서 중복으로 당첨이 될 수 없습니다~ 이제부터 남은 복습 철저히 하시고, 지금과 같은 마음으로 공부하시면
영어는 금방 끝내실 수 있을꺼라 믿습니다~ 화이팅!!^^